2022년 7월 6일(수)
HOME 커버스토리 정치 경제 사회 문화 환경 국제 스포츠 여성.가정 건강 이웃 전국

이동하기
<건강지킴이> (유)나우리 문양선 대표
경옥고보다 더 탁월한 경옥고에 혼신
마침내 ‘꽃송이홍삼秀옥고’ 야심작 출시
입력시간 : 2017. 02.07. 13:49


무병장수를 위한 명약이라 동의보감에 수록된 경옥고(瓊玉膏), “그 경옥고 보다 더 신통한 경옥고를 만들겠다”고 자신의 모든 것을 걸었던 농업회사법인 (유)나우리 문양선 대표가 드디어 항암 특효버섯으로 알려진 ‘꽃송이버섯’과 중탕비법의 노하우로 ‘秀옥고’를 탄생시켰다.

허약한 몸으로 공부에 시달리는 고3 딸의 건강을 위해 만들게 된 ‘꽃송이홍삼 수옥고’는 이제 남녀노소 누구나 부작용 없는 명약으로 자리매김 해가고 있다.

평소 믿음 아래 남을 배려하고 나눔과 베풂을 실천해가고 있는 문대표의 기업 가치 또한 ‘나보다 우리를 생각하는 기업’이라는 더불어 함께하는 상생과 긍휼의 마음이 깊이 스며져 있다.


(유)나우리 제품은 2015년 중소기업청 R&D 지원사업을 통해 동신대학교 산학협력단 한의학분야 교수 연구팀과의 연구개발을 통해 만들어 지고 있으며, 2014년 광주전남 중소기업우수제품 선정에 이어 2016 대한민국브랜드파워 대상에 특허출원(출원번호 10-2016-0064290)까지 하면서 더욱 탄력을 받는다.

동의보감에 수록된 경옥고를 응용한 ‘秀옥고’는 꿀 38%, 지황즙 36%, 복령 10%, 꽃송이버섯 5%, 홍삼 5%, 구기자, 천문돈, 맥문동을 사용해 3일 밤낮을 중탕한 뒤, 하루 동안 식혀 숙성시키고, 다시 하루를 중탕하는 정성에 의해 탄생되는 나우리의 야심작이다. 큰 병이나 장기투병 생활로 인해 기력이 쇠약해진 사람이나, 두뇌를 많이 사용하는 수험생, 질병에 쉽게 노출되고 피로가 누적돼 있는 사람, 손발이 차고 허약한 체질의 어린이, 갱년기의 남녀에게 매우 탁월한 특효로 알려져 있다.

아울러 ‘꽃송이홍삼秀옥고’는 휴대가 간편하게 환(丸)으로 만들어져 어느 상황에서도 쉽게 복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제조과정


항아리를 통째로 넣는 제조과정 또한 ‘(유)나우리’만의 탁월함이다.

지황즙과 꿀을 큰 용기에 붓고 미세 분말된 나머지 재료를 잘 혼합해 항아리에 넣고 그 항아아리를 통째로 물속에 넣어 3일 중탕, 하루숙성, 또 하루중탕을 반복 몸에 좋은 성분이 소화흡수에 빠르도록 제조과정을 고집하고 있다.

이학박사, 대학교수에서 전혀 다른 분야로 이제는 이웃건강을 챙겨야하는 자갈길을 헤쳐 가는 문양선 대표는 딸에게서 입증되고, 주위에서 호평 받은 ‘秀옥고‘를 “이젠 전 세계에 알리는 전도사가 되고 싶다”고 했다.

그는 여기까지 오기까지 버섯재배교육과정, 여성CEO과정, 농산물판로개척과정, HACCP 대표자 과정을 수료 했다.

아울러 제품 개발에 필요한 좋은 재료 구입을 위해 산지를 직접 찾아다니는 고생을 마다하지 않았고, 현재 동신대학교 대체요법학과 석사 과정을 밟고 있을 정도로 열정의 파워여성이다.

앞으로 (유)나우리가 ‘나와 우리 모두를 아우르는 기업’으로 성장하길 바라며, 글로벌 건강식품회사가 되길 기원한다.

* 전화 : 061) 330ㅡ2308, 010-3611-9302, 홈페이지 : www.nawoori365.com
(유)나우리 제품들


박양수 기자 gnp@goodnewspeople.com        박양수의 다른 기사 보기

기사 목록     프린트 화면     메일로 보내기     뉴스 스크랩    


굿뉴스피플 만평
우리 가족 안전지킴이, 주택용 소방시…
박근혜 사면 국민통합과 화합
가짜 주지승과의 관계
축 늘어졌는데, 스님은 나를 바닥에 눕히면서, “이제 선물을 주마” 하면서 더욱 빠르…
<우수 농협을 찾아서> 신안…
신안 임자농협 주광옥 조합장은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함께 나누는 아름다운 세상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LG이노텍 광주공장과 임직원이 함께하는 ‘이웃사촌 플러스’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