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2월 11일(수)
HOME 커버스토리 정치 경제 사회 문화 환경 국제 스포츠 여성.가정 건강 이웃 전국

이동하기
팅크웨어, 목포에 '아이나비 프리미엄스토어' 13호점 열어
제품 체험·상담·구매·AS까지 가능한 원스톱 서비스
입력시간 : 2019. 08.07. 10:06


팅크웨어가 목포 지역에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목포점은 '전남 목포시 옥암동 991-10번지'에 위치하고 이으며,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까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블랙박스 및 타이어 공기압, 오일 등의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는 본사에서 운영, 관리하는 직영 오프라인 매장으로 아이나비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틴팅필름 '칼트윈', 차량용 헤드업 디스플레이, 공기청정기 등 차량 관련 디바이스 제품의 시연, 상담, 구매, 장착, 에프터서비스 지원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팅크웨어는 준 서비스 가이드 라인을 확립하고 2013년부터 '프리미엄 스토어'를 오픈하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인천을 시작으로 수원,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서울, 포항, 구미, 의정부, 부산 강서, 창원점 등 지금까지 12개점을 구축했으며, 13번째로 목포점을 열어 전남지역에 대한 거점을 확대했다. 팅크웨어는 주요 지역을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직영 브랜드 스토어를 확장할 계획이다.



gnp@goodnewspeople.com        의 다른 기사 보기

기사 목록     프린트 화면     메일로 보내기     뉴스 스크랩    


굿뉴스피플 만평
<칼럼> 조국사태와 공수처 논란
<시사논평> 게임중독은 질병
남편의 이벤트
남편이 처의 생일에 깜짝 이벤트를 준비해 놓고 아내에게 문자를 발송했다. "오…
<선진 조합을 찾아서> 삼향…
농촌 지역에서 농업과 농촌의 발전을 담당하는 데 농협의 역할을 빼놓을 수는 없다. …
이 사람/공무원 화가 윤창숙씨
만화를 활용한 지방자치단체의 홍보기법과 효과 등을 종합 분석한 을 펴내 관심을 모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