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7월 11일(토)
HOME 커버스토리 정치 경제 사회 문화 환경 국제 스포츠 여성.가정 건강 이웃 전국

이동하기
광주세계수영대회 기간 사용한 삼성 냉장고 이웃에 기부
선수촌·경기장서 사용한 2000여 대 어려운 이웃에 제공
대회 후원사인 삼성전자 전문 물류업체가 순차적 배송
입력시간 : 2019. 09.24. 10:33


2019광주세계수영대회 기간에 사용했던 냉장고 2000여 대를 광주시민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24일 광주세계수영대회 조직위원회는 이번 대회 기간 사용한 냉장고 2000여 대를 광주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한다고 24일 밝혔다.

기부 냉장고는 대회 기간 선수촌 숙소와 경기장에서 사용한 것으로 대회 후원사인 삼성전자가 조직위에 전량 후원했었다.

조직위는 지역사회 기부에 앞서 사용했던 냉장고의 내·외부를 세척하고 새롭게 재포장했다.

기부 대상은 기초수급자, 차상위계층, 복지시설 등으로 자치구를 통해 선정했으며 삼성전자 전문 물류업체가 25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할 예정이다.

조직위 조영택 사무총장은 "광주세계수영대회 성공 개최에 많은 성원을 보내준 광주시민들의 정성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기 위해 기부를 결정했다"며 "이번 기부를 통해 광주수영대회가 시민들에게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기 바라며 협조해 준 삼성전자에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의 수영대회 냉장고 기부는 대회 운영을 위한 추가 현장지원 측면에서 이뤄진 것으로 기업과 지역의 상생협력의 모델로 평가를 받고 있다.



gnp@goodnewspeople.com        의 다른 기사 보기

기사 목록     프린트 화면     메일로 보내기     뉴스 스크랩    


굿뉴스피플 만평
돈의 욕망과 선거공영제
시사논평> 마스크의 힘' 생명 지킴이
<정강의 세상이야기> 남편이 아닌 이웃…
애무가 너무 진해 남편이 팬티를 끌어내릴 때 엉덩이를 가볍게 들어주고 다리를 움직여…
< 우수농협 탐방> 동복농협…
조합원 실익지원 확대를 통한 농가 농업생산성 소득향상에 포커스를 맞추고 있는 동복…
이 사람/공무원 화가 윤창숙씨
만화를 활용한 지방자치단체의 홍보기법과 효과 등을 종합 분석한 을 펴내 관심을 모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