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2월 11일(수)
HOME 커버스토리 정치 경제 사회 문화 환경 국제 스포츠 여성.가정 건강 이웃 전국

이동하기
나주 목재가공공장 화재 5일째 진화작업…잔불 정리
입력시간 : 2019. 12.03. 09:50


소방당국이 30일 전남 나주시 노안면 한 목재 가공공장에서 헬기 등을 투입해 진화 작업을 벌이고 있다. 지난 29일 오후 1시16분께 공장에 난 불은 이틀째 꺼지지 않고 있다.
전남 나주 목재 가공공장에서 발생한 불길을 잡기 위해 소방당국이 5일째 진화작업을 벌이고 있다.

나주소방서는 3일 목재가공공장 폐목재 사이에서 연기가 아직도 새어나오고 있어 잔불정리작업을 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인명피해는 없으며 목재 1300t 중 대부분이 불에 탄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현재 소방당국은 굴삭기·소방차 등 10여 대, 소방관 20여 명을 동원해 진화 작업을 벌이고 있다.

소방관계자는 "비가 내려 목재에 물이 스며들었지만 폐목재 사이까지는 미치지 못한 것 같다"며 "목재더미 아랫부분에 불씨가 남아있어 잔불 정리 작업을 진행 중이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달 29일 오후 1시16분께 나주시 노안면 한 목재 가공공장 야외 적치장에서 불이 났으며 소방당국은 헬기·소방차 등 26대와 소방관 180여명을 투입해 5일 째 진화작업을 벌이고 있다.


gnp@goodnewspeople.com        의 다른 기사 보기

기사 목록     프린트 화면     메일로 보내기     뉴스 스크랩    


굿뉴스피플 만평
<칼럼> 조국사태와 공수처 논란
<시사논평> 게임중독은 질병
남편의 이벤트
남편이 처의 생일에 깜짝 이벤트를 준비해 놓고 아내에게 문자를 발송했다. "오…
<선진 조합을 찾아서> 삼향…
농촌 지역에서 농업과 농촌의 발전을 담당하는 데 농협의 역할을 빼놓을 수는 없다. …
이 사람/공무원 화가 윤창숙씨
만화를 활용한 지방자치단체의 홍보기법과 효과 등을 종합 분석한 을 펴내 관심을 모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