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6월 1일(목)
HOME 커버스토리 정치 경제 사회 문화 환경 국제 스포츠 여성.가정 건강 이웃 전국

이동하기
"시니어 잡아라"
괌, 더뉴그레이 인플루언서 협업
입력시간 : 2023. 03.17. 10:19


괌정부관광청이 시니어 여행객을 위한 콘텐츠 강화에 나섰다.

괌정부관광청은 시니어 패션 콘텐츠 브랜드 '더뉴그레이'와 협업, '더뉴그레이 in 괌'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주요 공략 시장 중 가장 큰 잠재력을 지닌 시니어 마켓 활성화를 위해 기획된 프로젝트다.

괌정부관광청은 지난 1월31일부터 2월3일까지 괌 현지에서 '더뉴그레이' 시니어 인플루언서들의 여행을 담은 사진 및 영상 콘텐츠를 제작했으며, 관광청 공식 SNS 채널과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시니어층에게 매력적인 괌 여행을 선보일 계획이다.

'더뉴그레이'는 세련된 감각을 지닌 시니어 인플루언서들의 댄스 챌린지와 패션 콘텐츠를 SNS 계정에 선보이고 있다. 인스타그램과 틱톡 계정 팔로워가 각각 30만명이 넘을 정도로 SNS 상에서 인기다.

박지훈 괌정부관광청 한국지사장은 "이번 협업을 통해 시니어 여행객이 즐기기에 완벽한 여행지로 괌을 홍보하는 것은 물론, SNS 이용이 활발한 2030 소비자와의 소통을 넓혀 가족여행지로서의 괌의 매력을 극대화하겠다"며 "앞으로도 시니어, 교육, 태교 여행 등 타깃 마켓 세분화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했다.




NP gnp@goodnewspeople.com        NP의 다른 기사 보기

기사 목록     프린트 화면     메일로 보내기     뉴스 스크랩    


굿뉴스피플 만평
‘부동산 실책’ 반성한 민주당
이승만 대통령의 역사적 화해
재물과 성 노리다 죽은 최참봉
어느 고을에 재물은 많은데 인심이 사납기가 호랑이 같은 최참봉이라는 인물이 살았다…
백양사농협 장영길 조합장
“화합하는 분위기 조성에 힘써 농협다운 농협, 신뢰받는 농협, 하나 되는 농협을 만들…
박대우 민생당 광주시당위원장
“중요한 것은 경제입니다. 그리고 지자체 역시 선제적인 정책과 행정으로 세계적인 경…